오는 4월 16~17일 미용대회를 통한 세계 속의 관광, 문화 등 한류의 장 기원해

사)국제미용가연합회(이사장 성기하)는 14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성기하 이사장, 김윤식 대회조직위원장과 전국의 각 지회, 지부장 등 내외빈과 대회 참가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제8회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콘테스트 2차 심사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서 성 이사장은 각 지역 협회 지정과 함께 인사말을 통해 오는 4월 16일 양재동 AT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6 제8회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콘테스트가 무한 경쟁을 통해 세계 경제를 살리며 청소년 취업난을 해소 시키는 희망이 있는 큰 장터, 전세계가 인정하는 "한류"의 한 줄기를 이끌어 세계에 우뚝서는 "K- beauty style"의 대회가 되어 인재 발굴 및 성공신화를 만드는 무한한 감동을주는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윤식 조직위원장은 글로벌시대! 인간의 아름다워지려는 마음은 끝이 없다고 하듯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가꾸는 중심에 우리 미용인들이 있어 세상은 더 행복하고 아름답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국제미용가연합회는 이런 세상을 아름답게 하려는 사람들이 만든 단체로 기술개발은 물론 미용인의 교류의 장이 되어 세계최고의 미용단체가 되었으며 한다고 말했다.

이후, 행사는 전국 각 지회 지정과 심사위원 위촉식 등 미용인들의 자부심을 느낄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로 치러졌다.

한편 국제전문기자클럽 회장 연제호(강남포럼 회장)와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연합회 이사장 성기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