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연합뉴스” -“IPC종합뉴스”로 제호 등록변경 결정 안내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로고

IPC종합 001-001

수신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회원사 및 독자

제목 : “IPC연합뉴스” -“IPC종합뉴스”로 제호 등록변경 결정 안내

1 . IPC연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의 발전과 회원사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 당사는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전문가기자를 하나로 연결하여 글로벌 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통하여 국내외 인재의 교류, 전 세계정보의 교환,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창출과 활성화 지원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국제전문기자클럽이 탄생되었습니다.

3 . “주식회사 연합뉴스‘에서 2015년 9월4일 ”IPC연합뉴스“ 일반국민들에게 상표의 출처에 대하여 오인,혼동시킴은 물론 당사 상표의 저명성을 희석시키는 등 막대한 손해를 입히고 있으므로 이의 사용을 즉각 중지하여 달라는 ”제호 사용 중지 요청“내용 증명을 받고 1차 답변 후 즉각 2차 답변서를 통하여 사과와 함께 "IPC종합뉴스”로 제호 변경등록을 곧바로 서울시청에 2015년 9월 9일 접수 2015년 9월10일 서울시청으로부터 “IPC종합뉴스” 로 제호변경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연”자를 “종”자로 수정하였습니다.

4.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회원 사 및 독자님들의 착오가 없으시기를 바라며 기존에 "IPC연합뉴스“로 사용하던 명함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2015년 9월 10일

※ 붙임 : 주식회사 연합뉴스 공문(스캔)

IPC연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답변서(스캔)

IPC종합뉴스 발행인 홍옥경

국제전문기자클럽 회장 연제호 감사 조재학 부회장 이상재 부회장 유지원 부회장 홍옥경

IPC종합뉴스2차 답변서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