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첫 선 보이는 아코르호텔의 이코노미 브랜드 <이비스 스타일>

글로벌 호텔 체인 리더이자 유럽 최대 호텔 그룹인 아코르호텔이 이코노미 호텔 브랜드의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미국 최초의 이비스 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인다. 첫 문을 여는 호텔의 공식 명칭은 ‘이비스 스타일 =뉴욕 라과디아 에어포트’로, 기존 <라과디아 에어포트> 호텔을 전면적으로 리노베이션하고 이비스 만의 발랄하고 세련된 개성을 입혔다. 또한 미국에서는 처음으로 소개하는 이비스 스타일 브랜드인 만큼 그 지역을 대표하는 이비스의 플래그십 호텔의 위상도 지니게 되며, 레저와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코르 호텔의 북미/중앙 지역 최고 운영 책임자 (COO)인 케빈 프리드(Kevin Frid)는 "이비스 스타일은 유럽과 남미지역에서 이미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단연 미국에서도명성을 떨칠 것을 확신한다. 미국 최초로 이비스 스타일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비스 스타일은 유럽 최고의 이코노미 브랜드 계열 인 "이비스 패밀리 브랜드" 중 최상급 브랜드로 <올 인클루시브&스타일리쉬>를 콘셉트로 도심 중에 위치하며 각 호텔 만의 개성과 다채롭고 감각적 인 분위기로 생기 넘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비스 스타일 뉴욕 라과디아 에어포트 | Ibis Styles New York LaGuardia Airport

전 세계 30개국에 포진한 339 개의 이비스 스타일 호텔들처럼, 미국 최초로 선보이는 이비스 스타일 라과디아 에어포트 역시 세련미와 개성이 넘친다. 전반적인 분위기와 세부 디자인은 뉴욕 시의 중요한 상징물인 뉴욕의 지하철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비스 스타일 라과디아 호텔은 라과디아 공항에서 그랜드 센트럴 파크 웨이(Grand Central Parkway)를 따라 차로 2분 혹은 도보로 14분 거리이며, 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다. 93개의 객실은 뉴욕시 지하철의 화려한 색감과 상징물들, 뉴욕 지하철 노선도를 활용 해 디자인했으며, 노선도에 사용된 색인 초록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등을 활용했다. 또한 26 인치 HD LED TV와 책상을 비롯, 벽면에도 역시 지하철 노선도를 부착해 뉴욕을 대표하는 플래그 십 호텔로서의 상징성을 부각시켰다. 디자인 못지않게 주목해야 할 점은, 이비스 스타일의 혁신적인 이비스 스타일의 혁신적인 시그니처 베딩 컨셉트인 ‘스윗 베드(Sweet Bed)’는 크고 가볍고 공기가 잘 통하는 마이크로 화이버 베개, 보송한 솜털 이불 등의 각별히 정성을 들인 침구로 어떤 호텔과도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먹거리도 뉴욕의 대표 호텔로서 상징성을 한껏 살렸다. 뉴욕 메트로카드 라운지(Metrocard Lounge)를 연상 시키는 정통 거리 음식 등 뉴욕적인 다양한 먹거리들을 준비했으며, 뉴욕 시 지하철 카드 패키지를 이용 해 뉴욕 근교로도 미식여행을떠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비스 스타일의 디자인 철학 | ibis Styles and Design

이비스 스타일은 규격화를 거부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현대적이고 심플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건강미를 추구한다는 공통분모 아래, 각각의 호텔이 독립적으로로비, 객실을 비롯한 모든 공간을 빌어 다양한 개성과 열정을 표현한다. 창의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장식물들로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편안한 분위기를 빈틈없이조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이비스 스타일에서 머무는 동안 더욱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무료로 아침식사와 무제한 인터넷을 제공하며, 다양한 음료와 아이들을 위한 깜짝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라과디아 공항까지는 차로 단 2분, 맨하탄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라과디아는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레저여행으로 뉴욕을 찾은 여행자, 가족단위 고객들까지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유아 및 아동 고객의 아침식사는 모두 무료이며, 요청 시 아동전용 식사의자, 보온병, 접이식 침대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외에도 2017-8년 멕시코 등에 북미지역에 7개의 이비스패밀리 호텔이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 이비스 스타일의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비스 홈페이지 (ibis.com | accorhotels.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비스 스타일 소개 | About ibis Styles

이비스 패밀리를 대표하는 이비스 스타일은 개성 넘치고 세련된 디자인 공간을 조식과 초고속인터넷 등 다양한 혜택이 모두 포함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아코르호텔의 이코노미 브랜드로 분류된다. 도심, 편의시설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어 머무는 동안 활기차고 알뜰하게 행복한 순간들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도 이비스 스타일의 특장점이다. 2015년 12월 말까지, 36개국에 367개의 호텔을 운영해왔다.

아코르호텔은 세계적인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그룹 및 디지털 혁신기업으로 4100개의 호텔과 리조트, 레지던스, 그리고 전 세계 3천개 이상의 고급별장에 특별한 공간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있다.

아코르 호텔 소개 | About AccorHotels

전 세계 95개국에서 4,100여개의 호텔을 운영중인 아코르호텔 그룹은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페어몬트, 래플즈, 소피텔 (소피텔 레전드, 소 소피텔, 소피텔), 스위소텔, 풀만, 엠갤러리, 그랜드 머큐어, 더세벨부터 미드스케일 노보텔, 노보텔스위트, 머큐어, 마마쉘터, 아다지오, 이코노미 브랜드 이비스, 이비스스타일, 이비스버젯, 아다지오 어세스, 호텔 F1을 선보이며 어떤 여행 목적에도 적합한 풀 스펙트럼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eel Welcome’을 기본으로 24만명이 넘는 호텔리어들이 매일 수천 명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시아퍼시픽에서는 17개 나라에서 747개의 호텔과 국내에는 주요 6개도시, 19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네트워크는 2019년 말까지 주요 7개도시, 27개 호텔 (약 7,500객실)로 늘어날 전망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