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어디에서나 최대 40% 할인과 무료 조식 혜택 제공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제공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5대양에 2,900여개의 호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만 570개 이상의 아코르호텔들이 본격적인 슈퍼세일 기간에 돌입한다. 황금연휴가 지나간 뒤 헛헛하고 나른해진 몸과 마음에 단비 같은 소식이다.

전 세계 어디라도 좋다. 따스한 햇살이 끊임없이 내리쬐는 동남아의 한적한 해변, 머리가 어질어질 해질 만큼 눈부신 마켓과 이국적인 물건들이 수북이 쌓인 장터가 있는 중동, 거친 산기슭을 따라 오르는 길 광활한 대자연에 숨이 막히는 남미에서의 하이킹, 호주와 뉴질랜드의 드넓은 해안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순간들까지. 언제, 어디에서나 아코르호텔을 선택한다면 최대 30%의 객실 할인과 무료 조식, 여기에 아코르 플러스 멤버라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슈퍼세일에는 래플즈, 페어몬트, 소피텔, 엠겔러리, 풀만, 스위쏘텔, 그랜드머큐어, 더 세벨,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머큐어, 이비스, 이비스 스타일, 이비스 버짓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럭셔리 업스케일부터 이코노미까지 거의 모든 가격대와 콘셉트를 아우르는 구성이다.

이번 슈퍼세일은 아코르호텔의 회원을 우선으로, ‘아코르 플러스(Accor plus)’ 회원은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르 클럽 아코르호텔스(Le Club AccorHotels)’ 멤버는 10일부터 20일까지, 아코르호텔 홈페이지 회원은 12일부터 20일까지, 그리고 일반 고객들은 16일부터 2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숙박 기간은 올해 12월 8일부터 2018년 6월 16일까지이다.

슈퍼세일 예약은 아코르호텔의 온라인 공식 사이트(www.accorhotels.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아코르호텔스닷컴은 타 온라인 예약 사이트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아코르호텔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Le Club AccorHotels’ 의 가입은 www.accorhotels.com/leclub 을 통해 간단하게 무료로 가능하며, 회원 가입을 통해 이번 슈퍼세일 기간뿐 아니라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에서도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