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콘테스트 성황리 개최

지난 16~17일 간 서울 양재동AT 센터에서 2016힐링푸드와 뷰티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양일 간 진행된 아티스트 페스티벌 콘테스트는 국내 및 중국의 아티스트를 꿈꾸는 참가선수들과 관람객 등 4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으며 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심사위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발휘 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작품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이번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엑스포는 동아시아 지역의 뷰티관련대회에 산업의 발전과 관광객 유치에 이바지하는 대회가되었다.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콘테스트 성황리 개최

대회관계자는 이번축제로 인해 경제적 가치와 대한민국의 관광산업에 크게 이바지하는 대회가 되었다고 밝히며 앞으로 더욱 알차고 규모 있는 대회로 만들어 국내 뷰티산업이 국제적인 대회로의 명성을 쌓아가는 계기가 되도록 이번 대회를 통해 더욱 공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작품활동에 열중하고 있다

대회에 참여한 한 선수는 지금까지 갈고 닦은 기술로 이렇게 상까지 수상하고 보니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뜻 깊은 대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콘테스트 성황리 개최

한편, 대회를 통해 국내뷰티산업의 발전과 세계로의 진출을 위한 교두보가 되는 대회가 되었으며, 동아시아의 아티스트들이 한 단계 발전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이끌어갈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 기술을 교환하는 올해로 8회를 맞은 서울국제뷰티아티스트엑스포 콘테스트 자리가 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