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옥 병원장을 비롯하여 보직자 및 100여명의 직원들이 캠페인 송에 맞춰 율동 동영상을 촬영해 SNS에 게재

배려교통문화캠페인

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 은 전국적으로 펼쳐지고 있는 「배려 교통문화 실천운동」 SOS 1000만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법무부가 추진중인 범국민 교통문화 실천운동으로, 「S (시작해요! 나부터), O (오늘부터 !지금), S (서로 배려를! 다 같이)」이라는 슬로건 아래, 운전자는 보행자를 대형차는 소형차를 여성과 초보운전자를 배려하고 양보운전 실천과 보복운전 근절 등 서로 배려하는 교통문화를 실천하는 운동으로서 캠페인 송에 맞춰 율동 동영상을 촬영해 SNS에 올린 후 다음 주자를 지정해 이어가는 릴레이 방식으로 전개하는 운동이다.

충남대학교병원은 창원경상대학교병원(원장 정기현)으로 부터 다음 릴레이 주자로 지목받았으며, 이에 따라 김봉옥 병원장을 비롯하여 보직자 및 100여명의 직원들이 4월 7일(목)부터 8(금) 이틀간 병원 곳곳에서 다양한 율동과 흥겨운 안무로 캠페인 영상물을 촬영했다.

이날 촬영된 충남대학교병원「배려교통문화 실천운동」동영상은 충남대학교병원 홈페이지 (https://www.cnuh.co.kr/home/index.jsp)및 공식 SNS에 게재 되었다.

김봉옥 병원장은 "충남대학교병원은 배려교통문화 실천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우리나라에서 배려하고 양보하는 교통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봉옥 병원장은 다음 릴레이 주자로 충북대학교병원 조명찬 원장, 건양대학교병원 최원준 원장을 지명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