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대 신문방송관리학 조위민교수(赵为民教授)

국제전문기자클럽 신미숙중국회장은 지난 23일 북경대 신문방송관리학 조위민교수(赵为民教授) 와 중국 차 문화에 관해서 토론을 가졌다.

국제전문기자클럽 신미숙 중국회장과 북경대 신문방송관리학 조위민교수(赵为民教授) 1

신회장은 중국에서 북경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박사과정 공부를 계속하고 있으며 北京波比亚商贸有限公司(북경파비아상무유한공사)대표를 맡고 있으며,

북경시 해정구 마전동로 19호 금오국제빌딩2519에 사무실을 두고 중국 다소미 화장품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국제사업가이다.

국제전문기자클럽 신미숙 중국회장과 북경대 신문방송관리학 조위민교수(赵为民教授)

또한 신회장은 중국 현지 방송국,신문,사업가등을 회원,자문위원등으로 영입하고 있으며 회원증강을 위하여 활발하게 활동중에 있다.

국제전문기자클럽 신미숙 중국회장
국제전문기자클럽 신미숙 중국회장이 경영하고 있는 다소미화장품

*국제전문기자클럽(http://www.topipc.com/)은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전문가기자를 하나로 연결하여 글로벌 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통하여 국내외 인재의 교류, 전 세계 정보의 교환,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창출과 활성화 지원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국제전문기자클럽 연제호 회장

연제호 회장은(국제전문기자클럽 회장) “자신이 생각할 때 한 분야에서는 전문가라고 생각하는 전문가들의 기자모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 했다” 며

“각계각층의 전문분야에서 종사하였던 분들도 자문위원으로 모시고 싶다.‘고 말하며 “전문가들의 모임은 서로가 의지가 될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서는 품앗이로 도울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국제전문기자클럽(IPC종합뉴스)은 다음과 같은 사업을 하고 있다.

1. 뉴스사업

뉴스를 전달하는 매체는 인터넷언론사가 많은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제 중심언론은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입니다.

2015년부터 서울시 인구('15.2/4)10,349,492명입니다.

IPC종합뉴스는 유료독자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열어가는 첨병언론사는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입니다.

2. 선출직 광고사업

국회의원선거, 지방자치단체장선거, 지방의원선거, 각종 금융단체장 선거, 대통령선거, 광역단체장선거 등 광고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후보자 홈페이지제작관리 ▶후보자 홍보 ▶후보자여론조사 대행 ▶후보자 홍보관련 일체

3. 인터넷 홍보(광고)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원하는 홍보 및 광고를 타켓으로 홍보를 할 수 있으며, 인터넷홍보는 이제 기본이 되었습니다.

축제, 행사와 생산된 제품 또는 쇼핑몰 등의 가장 큰 관건은 홍보입니다. 인터넷홍보에 대한 중요성은 이제 누구나 인정하고 있습니다.

▶기관단체 축제행사 홍보 ▶분양, 제품, 특산품 홍보 ▶전자상거래 연결 ▶이미지 홍보 ▶입학관련 정보제공 ▶사회단체 행사 홍보 ▶인터넷과 관련된 일체의 홍보 대행

4. 인터넷생활정보

구인, 부동산, 차량매매, 구직등록, 아르바이트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독자들이 직업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등 관련업체에서 생활정보창을 직접 활용에 대한 협약도 가능합니다.

<생활정보지 대신 인터넷언론사가 중심이 됩니다.>

5. 홈페이지 제작 및 수정, 보완, 개편

정치인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홈 쇼핑몰, 기업체, 단체 홈페이지 등 지속적인 관리부터 체계적인 기획까지 만족할 만한 홈페이지 제작을 통하여 활성화된 홈페이지 운영까지 가능합니다.

<사업을 위한 모든 부분은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에서 100% 지원합니다.>

6. 인터넷언론사 오프라인 사업

인터넷언론사 자료를 통하여 뉴스북 제작, 특정 기사책자 제작, 카렌더 제작, 포토뉴스 사진전, 행사사진 앨범 제작 등 오프라인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7. 각종 전시회, 세미나 행사 주관

정치인 토론회, 사회이슈 토론회, 특정인 묻고 답하기, 후원사업, 지역문화축제 대행 등 지역민들을 위한 각종 공연 및 행사를 주관, 후원하여 기획에서 홍보까지 앞으로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가 이끌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8. 지역맛집,여행하기, 베스트 업소 소개

지역의 대표적인 맛 집과 가볼만한 곳, 베스트 업소 등을 소개하여 외지인들이 지역을 방문시 인터넷 또는 스마트폰을 통해서 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아울러 어느정도 자료가 확보되면 책자로 만들어 배부도 가능합니다.

9. 지역 대표 단체와 기업체 병원, 대학교 등 홍보

지역의 자치단체를 비롯한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와 기업체, 병원에 대해서 관련 기사를 회원사의 네트워크를 통한 전달과 함께 메인 페이지를 통해서 지역민에게 알리므로 해서 더욱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10. 기사판매, 제공

저작권에 대한 가치는 높습니다. 기사에 대한 내용과 사진에 대한 이용권은 인터넷언론사의 가장 큰 재산입니다. 협약을 통해 기사를 제공하거나 판매합니다.

11. 홍보물 제작

개업, 기업체소개, 행사카다로그, 의정보고서, 각종홍보물에 대한 자료는 인터넷언론사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홍보물 제작을 의뢰시 전문가가 마무리하여 드립니다.

12. 인터넷관련 모든 사업

인터넷과 관련된 모든 사업이 가능합니다. 회원사는 단지 연결만 하면 됩니다.

사업을 위한 모든 부분은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에서 100% 지원합니다.

IPC종합뉴스와 국제전문기자클럽이 세상의 빛이 되겠습니다.

글로벌네트워크 구축-글로벌비즈니스 창출-전 세계 전문기자를 하나로 연결-

국제시대에 국제언론교류 견인차 역할을 국제전문기자클럽이 압장서 국가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사업문의 02-546-0985

국제전문기자클럽 중앙회장 연제호 Mobile 010-8480-9797

국제전문기자클럽 중국회장 신미숙 电话☎️:15901429881,18612106035

IPC종합뉴스 발행인 홍옥경 Mobile 010-2403-5544

IPC종합뉴스 홍옥경 발행인

*국제전문기자클럽 http://www.topipc.com/

한국클럽본부; 우)04534 서울시 중구 명동7가 길 20 (을지로2가 199-58 5F)

5F 20, Myeongdong 7ga-gil, Euljiro 2(i)-ga, Jung-gu, Seoul, Korea

Tel ; 02-546-0985 . E-mail ; ipc2015@naver.com

중국클럽본부;북경시 해정구 마전동로 19호 금오국제빌딩2519

我公司地址:海淀区马甸东路19号金澳国际公寓2519.

电话☎️:15901429881,18612106035

*IPC 연합뉴스 http://www.topipc.com/

우)06114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35.103(논현동 160-13) 06114

35, Gangnam-daero 122-gil, Gangnam-gu, Seoul, Korea

Tel 02-546-0985 . E-mail ; topipc1@naver.com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