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시설․숙박업소․음식점 등 200여 업체 특별할인 실시

낭만버스커 여수밤바다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시행되는 '2016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수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준비해 놓고 손님 맞을 준비에 나섰다.

거북선축제 통제영길놀이

먼저 내달 3일부터 8일까지 여수신항에서는 우리나라와 러시아의 멋진 범선을 만날 수 있는 ‘여수범선축제’가 개최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50회 여수거북선축제’도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이순신광장과 종포해양공원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 먹거리를 마련해 놓고 있다.

또한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물씬 느끼며 사랑을 키울 수 있는 ‘낭만버스커 여수밤바다 거리문화공연’과 ‘여수밤바다 낭만 포차’도 운영된다.

그밖에 여수의 아름다운 섬을 체험할 수 있는 ‘여수 365 아일랜드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국의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여행주간에 호텔과 유람선 등 14개 관광업체에서 20~50%까지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여수관광홈페이지(tour.yeosu.go.kr)의 할인쿠폰을 활용할 경우 관광지, 숙박업소, 음식점 등 총 179개 업소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 후에도 여수관광 이용후기나 인증샷 등을 찍어 응모하면 여수특산품, 호텔 숙박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봄 여행주간을 맞아 여수를 찾는 모든 관광객들이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을 선사받고 또 다시 여수를 찾을 수 있도록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여수 관광주간 할인혜택 및 추천 여행코스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수관광문화 홈페이지(tour.yeosu.go.kr)와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spring.visitkore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