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 건강지킴이 충남대학교병원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의료혜택을 제공하고 국가중심병원으로 나아가길

발전기금_전달

충남대학교병원(원장 김봉옥)은 DS피부과의원 김중기 원장이 4월28일(목) 원장실에서 충남대학교병원 발전기금 3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발전기금_전달

김중기 원장은 “우리지역의 건강지킴이인 충남대병원이 더 많은 이들에게 고품질의 의료혜택을 제공하고 나아가 국가중심병원으로 나아가는데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정성의 마음은 나누면 그 효과와 기쁨은 몇 배가 되어 돌아오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후원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봉옥 원장은 “충남대병원이 지역민의 건강을 지키고 국가의료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발걸음에 큰 힘을 더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의 뜻이 더욱 값지게 빛날 수 있도록 소중하게 기금을 잘 사용하고 사회 곳곳에 나누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중기 원장이 운영하는 DS피부과는 1982년 은행동에서 시작하여 시청점, 마산점, 테크노밸리점, 청주점으로 확장 발전하는 등 개원이후 30년 이상 명성을 이어오는 지역의 대표 피부과 전문병원이다.

한편 김 원장은 대전 지역 의사들의 미술활동을 위한 화우모임인 ‘심유회’를 통해 화가로도 활동하며 전시회를 개최하고 수익금은 기부하는 등 지역 미술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