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피로연, 웨딩촬영, 폐백, 예복 등 결혼식 일체 재능기부로 진행

해피투게더웨딩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관내 삼성의 재능기부로 오는 21(토) 12시 삼성R&D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저소득 및 장애인 가정 부부 4쌍을 대상으로 해피투게더 합동결혼식을 개최한다.

해피투게더웨딩

올해로 네번째인 해피투게더 웨딩은 서초구에 거주하고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를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4쌍의 저소득 및 장애인 가정 부부를 선정했고 하객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 신랑은“어려운 경제 형편과 바쁜 육아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는데, 자녀들과 아내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신청했다”고 밝혔다.

한 부부는“몸이 불편하고 경제적인 여건도 좋지않아 결혼식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우리 집은 늘 화목하고 서로 아껴주는 즐거운 가정이다. 결혼식을 통해 사람들 앞에서 부부임을 공식 확인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살자는 의미로 신청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해피투게더 웨딩은 삼성의 재능기부로 예복, 메이크업, 축가, 결혼식, 피로연, 폐백, 웨딩쵤영 등 예식 비용 일체가 무료로 지원되며 각 가정에 결혼축하선물 또한 제공된다.

서초구와 삼성이 협력하여 개최하는 이번 결혼식은 참여자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고, 함께 하는 하객들에게는 행복한 가정의 새로운 출발을 축복해주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구 관계자는“이번 결혼식이 신랑 신부가 더욱 굳건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발판이 되길 바라고, 가정이 화목해야 사회도 건강하게 유지되듯이 민관이 협력하여 주민들의 안정되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초구와 삼성재능기부로 함께하는”해피투게더 웨딩 개최

- 일 시 : 2016. 5. 21 (토) 12:00

- 장 소 : 삼성전자 R&D 센터 D동 2층

- 대 상 : 저소득, 장애인 가정 부부 4쌍

- 참석인원 : 부부 4쌍 및 하객 등 200여명

- 내 용 : 오프닝 축하공연, 결혼식, 피로연, 웨딩촬영, 폐백 등

- 주최/후원 : 삼성(삼성전자,삼성카드,삼성웰스토리,에스원)/서초구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