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복 의장 “세계평화에 앞장서기 위해 일할 것” 다짐!!

(사진/ 전 충남도지사 심대평(대통령직속국가지방자치발전위원회위원장)상임고문은 축사 모습)

(사진/신임의장 강동복 감사패 전달 모습)

(사진/강동복 신임 상임의장 취임사 모습)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김용식 기자]=사단법인 한민족평화포럼(외교부 534호) 상임의장 이·취임식이 지난 6월24일 오후 3시 천안제일고등학교 다목적 강당에서에서 내외빈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 하였다.

이날 한민족평화포럼 박백순 사무총장 사회로 진행한 상임의장 이·취임식은 식전행사가 있은 다음 상임공동대표 유영동씨의 개회 선언, 국민의례. 순 으로 이어진 가운데 강동복 신임의장 의 참석자 소개와 가 있었다.

특히 이·취임식을 빛내주기 위해 참석한 전 충남도지사 심대평(대통령직속국가지방자치발전위원회위원장)상임고문은 축사를 통해“한민족 평화포럼의 이·취임식을 환영하기위해 찾아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오늘 취임한 강동복 상임의장의 남다른 이웃사랑이 국가와 나아가 세계에 봉사할 수 있는 한민족 밝은 미래를 위해 디딤돌로 훌륭한 역할을 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상주(한국직능단체총연합회총재) 명예상임의장의 격려사가 있었고 강동복 의장의 감사패 전달, 장학금 수여, 위촉장 수여를 마친 후 강 의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가 처한 세계 유일의 분단국이라는 현실 속에서 한민족 모두가융성하고 평화롭게 살아 갈 수 있는 방안을 역설하고”이어“북한의 영유아 모자보건 영양지원사업, 새터민 이주여성 자립지원 및 법률지원사업에 혼신을 다해 아름세상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이같이 밝혔다.

끝으로는 최문기 이임회장으로부터 한민족평화포럼 기를 물려받고 이날 상임의장 이·취임식을 성대히 마쳤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