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시노인종합복지관 생활관리사 통해 대상자 40가정에 전달-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김용식 기자]5월 어버이날 맞아 블랙야크( 대표 강태선 )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관잔 김영운)은 전국 16개 시도 112개 수행기관에서 경제적, 정서적으로 취약한 요보호 독거노인 4,850명 대상자 가정에 전달하는 나눔을 통해 경로 효친사상 실천에 직접 나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효(孝) 식품키트에는 소면, 미역, 소금, 밀가루, 황도 등 경제적으로 취약한 노인 어르신들의 가정에 도움이 될수 있는 후원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독거노인 생활관리사를 통해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자 어르신 40가정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서 블랙야크 천안쌍용점(점장 송순택)은 “가정의 달인 만큼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날에 의미 있는 일에 참여 할수 있게 되어 기쁘고 작은정성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담당자는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어려운 독거어르신을 위한 후원에 감사하고 후원자들의 참여에 힘입어 복지 증진을 위해 참된 일을 하는 것 같아 매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