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국제미용가연합회 성기하이사장(왼쪽)이 강남더밝은안과 장소명행정원장과 29일,강남더밝은안과에서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더밝은안과는 29일 (사)국제미용가연합회와 의료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강남더밝은안과(대표원장 김성일)장소명행정원장, 홍옥경본부장, 장석현본부장, (사)국제미용가연합회 성기하이사장, 김미영부회장을 비롯한 양 사 임직원 5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사)국제미용가협회 회원은 물론 가족, 협력사를 모두 포괄해 의료서비스를 제공받는 내용이다.

성기하이사장은 “협회와 의료기관이 협력해 협회회원 의료복지를 높이는 모델로 키우자“고 말했다.

또한 장소명행정원장은 ”(사)국제미용가협회 회원 뿐 아니라 가족,협력사등의 의료복지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는 만큼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답했다.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엽합회(이사장 성기하)는 지난 13일 제주국제반영구화장대회를 중국, 태국 등 참여로 성황리에 마친바 있다.

(사)국제미용가연합회(이사장 성기하)가 주최하고 문화관광체육부,한국관광공사, 제주시가 후원하는 2016년 제주국제 반영구 화장대회가 13일 제주시 한라체육관에서 있었다.

이 대회는 중국과 태국 등 여러 국가에서 참여하였으며 참가인원 총1200여명의 국내외 미용인과 미용에 관심있는 제주도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뜨거운 열기속에 경연을 치렀다.

(사)국제미용가연합회(이사장 성기하)는 제주국제반영구화장대회에 내국인 200여명과 중국과 태국 참가자700여명이 대회에 참여하면서 명실상부한 국제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