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에게 생신선물 전달-

[ipc 종합뉴스 임원호 기자]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박충서)은 1월 29일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에게 찾아가는 생신잔치를 열고,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1년에 한 번 뿐인 생일이 기억에 남는 날이 될 수 있도록 생신잔치 선물 준비에 여러 단체와 기업들이 함께했다.

A 어르신은 “생활하기 빠듯해 생일을 자연스레 잊고 살았었는데, 이렇게 찾아와 생일잔치를 열어 주니 고맙고 기억에 남는 생일이 될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충서 단장은 “기쁜 날 여러 사람들과 함께하면 자신이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는 것 같다. 독거 어르신에게도 소중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해 드리고 싶어서 찾아가는 생신잔치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찾아가는 생신잔치는 온양3동의 정기사업으로 매월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선정해 생신잔치를 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12명의 독거 어르신을 위해 생신잔치를 열어 기쁨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함께한 기업과 단체는 (주)코리아에코21(대표 신애라), (주)열린문디자인(대표 문정선), 사회적협동조합수피아(대표 김성림), 아산제터먹이 사회적 협동조합(대표 장명진), 에프엔비브릿지협동조합(이사장 최낙원), 에스이건축기공협동조합(이사장 이상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이한우), 웜사이트(대표 조원웅), 이선희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원, 온양3동행복키움추진단 등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