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뿐인 나의 인생, 원어메이징 라이프!

초라한 들러리였던 삶을 행복한 주인공의 삶으로...

단 하나뿐인 나의 인생, 원어메이징 라이프!

당신은 오늘부터 어떤 상상을 하고 싶은가?

노트에 자신이 바라는 모습을 자세히 써보자. 그리고 상상하자.

그 선택을 한 순간부터 당신의 에너지는 바뀌기 시작할 것이고,

그 모습을 당신의 삶에서 반드시 보게 될 것이다.

[책 소개]

매일 가슴 뛰는 삶을 살고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가?

열심히 하는데 자꾸 뒤처지는 느낌이 들고,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제자리걸음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기분에 사로잡혀 삶이 무기력하게 느껴질 때 어떻게 하는가?

누군가는 하던 일을 금세 포기해 버리곤 주변을 탓하고, 환경을 탓하며 온갖 할 수 없는 이유들을 말하며 변명을 할 것이다.

그렇게 해서 그 사람들의 주변은, 환경은 바뀌었을까?

전혀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갈수록 더 무기력 해지고 삶이 재미없음을 느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바로 자신의 마음 즉, ‘마인드’에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한대로 살아간다. 어떤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주변이, 환경이 달라진다.

좋은 생각을 품고 있는 사람은 좋은 에너지를 끌어당기고, 걱정과 의심, 두려움과 질투 등 나쁜 생각을 품고 있는 사람은 나쁜 에너지를 끌어당기기 때문이다.

술에 취한 아버지를 피해 어둠속으로 달리던 어린 시절의 조성희 대표도 처음엔 힘들고 어려운 환경을 탓하며 암울한 시절을 보냈다. 하지만 22살, 처음으로 삶을 바꿔보기로 결심을 한 뒤 그녀는 정말 180도 바뀐 삶을 살게 되었다.

생생하게 꿈꾸고 원하는 것을 향해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유일한 한국 비즈니스 파트너이기도 한 그녀는 국내에서만 영어공부를 시작해 대기업 임원들을 상대로 영어 세미나를 진행하고, 마라톤 훈련을 시작한지 한 달 반 만에 풀코스를 완주하였으며, 7주 만에 완벽한 몸짱의 상태를 만들기도 하였다.

늘 생생하게 생각하고 그리다 보면 언젠가는 자신의 삶에서 그 모습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여전히 주변만을 탓하고 남만 탓하고 있겠는가?

사는 대로 생각하는 엑스트라의 삶을 계속 살아가겠는가?

단 하나의 놀랍고 멋진 삶은 자신 스스로가 창조하는 것이다. 이제부터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선택하며 매일 가슴 뛰는 삶을 살아가자. 초라한 들러리였던 삶이 멋진 주인공의 삶으로 변화될 것이다.

[지은이 조 성 희]

‘조성희 마인드스쿨’의 조성희 대표는 국내에서 유명한 마인드 파워 전문가이다. 서울여대 의류학과 재학 중 스스로 영어공부에 몰입하여 해외연수 한 번 다녀오지 않고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본인의 잠재능력을 발견한 후, 미국 3대 유통기업인 Target에서 Fabric Specialist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근무했다. 그 후 마인드 분야에서 최고 권위자인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인 유일한 제자로서 미국에서 직접 멘토링을 받고 돌아왔으며, Brian Tracy International 국제교수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조성희 대표 스스로의 마인드 훈련을 통한 영어 몰입교육으로, 지금은 대기업 임원들에게 100% 영어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라톤 훈련 시작 한 달 반 만에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하여 동아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4시간 22분 기록으로 완주하여 주위 사람들에게 마인드 파워를 몸소 보여주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하였다.

스스로를 어둠의 딸이었다고 말할 정도로 어려운 환경이었지만, 마인드 교육을 통해 스스로가 변화하였고, 삶을 버거워하는 세상 사람 누구라도 스스로 희망적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말하는 조성희 대표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그리고 세계로 뻗어가는 ‘조성희 마인드스쿨’을 준비하고 있다.

[차 례]

프롤로그

1.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난생처음 마라톤 풀코스를 달리다

잡지 않으면 잡힌다

가슴이 너무 아프면 아무것도 말하지 못한다

눈뜨기가 싫다

만날 술이야

그만 쪼들리고 싶다

우울함에서 벗어나고 싶다

해답은 내 안에 있다

사람은 생각대로 된다

⦁마인드 교육 체험담 - 어메이징 패일리’s 스토리

평범한 보험설계사에서 억대 연봉 컨설턴트로 변신!

빚더미의 그늘에서 요식업계의 미다스로!

2. 그래? 그럼 내가 달라질 거야

‘왕십리 그분’에게 해답을 얻으러 가다

충격은 다무지 정신을 일으킨다

결단하면 신도 돕기 시작한다

독하다고? 난 이거 아니면 죽어

더 이상 같은 사람이 아니다

내 생애 최초 7주 만에 몸짱 되다

Crisis...위기는 신의 선물이다

성공의 출발점, 불타는 열망과 함께

⦁마인드 교육 체험담 - 어메이징 패일리’s 스토리

요리 공부 2개월 만에 국제 요리대회 은상 수상!

몇 번이고 넘어져도 괜찮다!

부정에서 긍정으로의 변화!

3. 시원한 오아시스를 만나다

왜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일까?

내 안의 기적을 발견하다

상상한 그대로 영어를 정복! 취업에 성공하다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다

생생하게 상상하라

바라는 것을 이루어주는 마법의 6가지 원칙

마법의 6가지 원칙으로 기적을 이룬 사람들

마스터마인드 과정 중 일어난 기적

대학 4년 등록금이 2주 만에 해결되다

불가능이라 생각했던 이상형의 남자와 결혼하다

자기암시에는 놀라운 힘이 숨어 있다

반복적인 암시로 하루 매출 5천만원 달성

마인드 교육 6개월 만에 영어가 술술~

조기 취업 축하드립니다!

⦁마인드 교육 체험담 - 어메이징 패일리’s 스토리

‘무역의 여왕’으로 다시 태어나다

감동과 사랑을 전하는 로또요정!

4. 야생마에서 명마로 발돋움하려면

들이대고 저지르고 뒷수습하라!

그냥 시작하라!

⦁마인드 교육 체험담 - 어메이징 패일리’s 스토리

마케팅· 홍보 없이 우뚝 선 영어학원을 세우다

두려움은 내 친구!

할까 말까 신드롬은 왜 있는 것일까?

누구나 두려움의 장벽에 부딪힌다

X와 Y의 대전쟁! 대상포진

신념의 상태로 가는 세 가지 단계

미치도록 사랑해보았는가?

우리는 이 땅에 온 특별한 이유가 있다

인생은 속도가 아닌 방향이다

⦁마인드 교육 체험담 - 어메이징 패일리’s 스토리

신념과 감사의 놀라운 파워를 체험하다!

마인드 파워로 나의 한계를 부수다!

5. 나만의 어메이징한 인생을 향하여

나에게 성공이란 무엇인가?

명확하고 가치 있는 목표를 가져라

무한한 잠재의식의 힘을 활용하라

“나는 행복해”라고 외쳐라!

변명을 초월하라!

긴장완화는 필수적이다

먼저 비워야 채워진다

용서는 나를 위한 선물이다

어메이징한 사람들과 함께하라!

어메이징 땡큐 프로젝트!

나만의 어메이징한 인생을 향하여!

나는 태양의 딸이었다!

에필로그

[추천평]

도전하기도 전에 한계선을 긋기보다 한계에 도전해서 꿈을 이룬 조성희 대표의 어메이징 스토리를 읽는 순간, 정전 같은 짙은 어둠 속에서 만나는 한 줄기 천둥 번개처럼 전율감이 온몸을 파고들었다. ‘어둠’을 ‘얻음’으로 역전시키는 그녀만의 마인드 파워는 걸림돌도 디딤돌로 녹여버렸던, 고통스럽지만 고뇌에 찬 결단과 과감한 도전정신이 만들어낸 선물이다. 짙은 어둠의 터널 속에서 절망을 먹고 사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심장이 뛰는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려는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은 중독될 수밖에 없는 필독서가 아닐 수 없다.

- 유영만, 지식생태학자, 한양대 교수,『브리꼴레르: 세상을 지배할 지식인의 새 이름』저자

‘자기가 태어나기 전보다 세상을 조금이라도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놓고 떠나는 것, 이것이 진정한 성공’이라고 랠프 월도 에머슨이 말했던가?

조성희 대표는 이미 진정한 성공을 이룬 사람이다. 이 책을 읽으면 ‘Amazing!’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수밖에 없다.

조성희 대표의 마인드 교육이 대한민국의 의무교육이 되길 간절히 기원하는 지금…

- 배양숙, (사)수요포럼인문의숲 대표 / 삼성생명보험 FC 명예상무

꿈 깨야 꿈 꿀 수 있다는 말을 온몸으로 보여준 조성희 대표의 『어둠의 딸, 태양 앞에 서다』를 읽고 절망의 벽을 넘어 만들어낸 희망의 기적이 내 몸 곳곳으로 번지고 있음을 느꼈다. 짙은 어둠의 끝에서 떠오르는 태양의 기적처럼 이 책은 세상을 향해 소리치는 뜨거운 절규이자 용광로 같은 열정의 메시지다. 드라마 같은 감동을 꿈꾸고 싶은 모든 사람에게 이 책은 한 편의 파노라마이자 드라마가 아닐 수 없다.

-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

[출판사 서평]

국내 최고의 마인드 파워 전문가가 말하는

단 하나뿐인 멋진 인생!

실패 할 수밖에 없는 이유들만 늘어놓는 나약한 이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가득 불어넣는 희망 에세이!

이 책은 마인드 파워 전문가 조성희 대표의 인생이 담겨있는 책이다. 누가 봐도 유쾌하고 긍정적인 그녀에겐 아무에게도 말 못할 이야기들이 너무 많았다.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오는 아버지를 피해 모두가 잠든 시간에 어두운 숲길을 향해 뛰어다니곤 했던 그녀의 어린 시절, 한 시도 쉴 틈 없이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을 이어가던 대학생 시절.. 끝날 것 같지 않던 가난과 어두운 날들로 가득 차 있던 생활이 그녀가 변하기로 마음을 먹자 달라지기 시작했다.

‘영어를 씹어 먹어버려야겠다.’ 결심을 하고 22살에 국내에서만 영어공부를 시작해서 지금은 대기업 임원들 앞에서 100% 영어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마라톤 풀코스 완주!’를 목표로 마라톤 훈련을 받은 지 한 달 반 만에 생애 첫 마라톤 풀코스 완주를 했으며, ‘몸짱 프로젝트’를 시작한지 6주 만에 트레이너도 놀랄만한 몸을 만들어 냈다.

이 모든 것들이 그녀가 마음먹기 시작한 다음부터 나타난 결과들이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에게 마인드 교육을 받은 그녀는 현재 한국 유일의 마인드파워 전문가로서 마인드 교육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자신과 같은 희망적인 변화를 선물하고 있다.

이 책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사례의 주인공들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으며, 조성희 대표의 마인드 교육을 통해 변화된 사람들은 자신들 모두가 어메이징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고 말한다.

누구나 생각하는 대로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다. 어떻게 목표를 세우고, 어떤 생각을 하고, 무슨 꿈을 꾸느냐에 따라 인생은 달라질 수 있다.

조성희 대표의 에세이는 꿈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 삶이 너무 재미없다 말하는 사람들, 불평불만만 늘어놓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에 눈을 뜰 수 있게 희망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로, 그리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조성희 마인드스쿨’을 준비하고 있는 조성희 대표의 앞날이 무척이나 기대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