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대표주자인 KBS개그콘서트 출연중인 개그맨들의 개그빅콘서트!!

KBS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최고의 인기 개그맨들로 구성하여 타 개그공연과 차별화를 주기 위해 기획된 개그빅콘서트!!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사회에 환원하는 마음으로 교육적인 새로운 콘텐츠인<학교폭력예방콘서트>등으로 소외계층이나 자활 프로그램, 학교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까지 그 범위를 늘려갈 것이다.

<2015년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실제 공연장면>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KBS개그맨들은 새로운 코너, 수준 있는 개그를 위해 전력질주를 하고 있다.

또한, KBS개그맨들과 그들을 사랑하는 팬 분들을 위해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의 장을 만들고자 ㈜행복한세상에서는 2016년 대전 공연을 진행중이다.

진지록, 베테랑, 세젤예, 덤앤더머 등 최근 인기 있는 코너들을 선보일 예정이고 또 하나의 이벤트로는 1회 공연 후 선착순 100분 한정으로 사인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날로 인기를 얻어가는 사인회는 개그맨들의 팬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며, 개그빅콘서트는 최고의 강자로 급부상할 것이다.

<2015년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실제 공연장면>

진지록, 베테랑, 세젤예, 덤앤더머등 최근 인기 있는 코너들만 선정하여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 출연자들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코너들도 함께 공연중이며 각종 이벤트도 첨가하여 다른 개그공연들과 차별함을 두었다.

공연개요 ( 개그빅콘서트 대전공연 ) --------------------------------------
공연 일시 : 2016년 12월 18일(일) 오후 2시, 6시
공연 장소 :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티켓 가격 : VIP석 77,000원 / R석 66,000원 / S석 55,000원
예매 문의 : 1588-9285 (인터파크, 옥션티켓,나눔티켓)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