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지역을 대표하는 친환경 공기업으로써 양평히트상품 널리 알리다.

지난 11월 09일과 15일 양평공사에서는 남양주와 이천에서 있었던 “출발드림팀 시즌2”의녹화방송에 양평히트상품인 양평개군한우, 물맑은 양평 유기농쌀, 다물한과를 PPL(제품간접 광고)로 협찬하여 홍보하였다.

협찬된 상품은 출연진이 프로그램에서 팀 또는 개별로 우승하면 주어지는 상품으로 제공되어 노출 되게 한 것이다. 이는 양평공사에서 추진하고 있는 6차산업지원센터 업무중 하나로  지역 친환경 농산물의 매출 향상을 위해 친환경농산물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특히,큰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상품 협찬을 통해 진행되는 경우는 드물어 양평공사의 노력으로 이번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

이번 상품 협찬과 관련한 한 업체 관계자는 “양평공사가 우리가 해야될 마케팅 활동을 대신해주고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고 덕분에 물맑은 양평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줘서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양평히트상품이 PPL로 나가는 “출발드림팀 시즌2” 프로그램은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30분에방송되는 인기 KBS 2TV 프로그램으로 MC 이창명이 진행하고 수많은 아이돌등 유명 연예인들의 참여로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아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양평공사에서 PPL로 협찬한 방송은 12월 06일(일), 12월 13일(일) 그리고 내년 01월 17일(일), 01월 24일(일) 오전10시 30분에 각각 방영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