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근 회장, “칭찬릴레이 켐페인”을 통해 희망과 용기 주고 싶다.

착한 사람들, ‘2015 송년회 밤’ 행사 성료

착한 사람들(회장 이영근)은 지난 11일 저녁 7시 30분 강남구 청담동 미음에서 2015년 을미년(乙未年) 한해를 뒤돌아보고 자축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착한 사람들, ‘2015 송년회 밤’

이날 행사에는 한국재 고문(삼성탑치과 대표원장),김창섭 고문((주)동호스톤 대표),이영근 회장(강남뷰티성형외과 대표원장),김숙자 부회장(국민안전처),연제호 부회장(좋은얼굴그룹 경영이사),홍옥경 간사(강남더밝은안과 본부장),박인식 홍보대사(영화감독,가수),박금주 홍보대사(국악인),김종필 홍보대사(그린이벤트 대표),이승현 홍보대사(전자바이올리니스트 마리),성명순 이사(경기문학포럼 회장),권태희(한국시간학회 이사),김민지(호주대학 유학생),이승환 이사(주차신 대표),박정민 이사(강남,논현상가 회장), 김강륜 이사(위에펠 대표),이훈구 이사((주) 라인 앤 지인엔터테인먼트 대표),허재철 이사(한국국제예술원 교수),유육남 이사(수원지검 법사랑 과천안양협회 고문),이정민 이사(디자이너),최은례 이사(얼굴경영전문가),장형섭 홍보대사(부산 칼빈신학교 교수),박선영 이사(디자이너),심형곤 이사(미사랑성형외과 대표원장),이용길 이사(도서출판 모아북스 대표),박지현 이사(아름다운뷰티 원장),강우석 이사((주)일루미네이터 이사)등이 참석했다.

착한 사람들, ‘2015 송년회 밤’에서 그린이벤트 김종필 대표사회로 이영근 회장이 노래를 하고 있으며 박인식 감독이 함께 하고 있다.

이영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일정에도 착한 사람들 송년회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참석해주신 고문,이사들께 감사를 드리며 한 해를 정리하는 마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송년회를 성황리에 하게 됨을 감사드린다 며 참석치 못한 이사들께서도 마음만은 함께 했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착한 사람들, ‘2015 송년회 밤’에서 그린이벤트 김종필대표가 레크레인션을 하고 있다.

또한 “2016년에 착한 사람들에서는 많은 분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힘들어 하고 잇다며 칭찬 릴레이 켐페인을 시작하여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삶의 용기를 주고 소외계층과 불우한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착한 사람들, ‘2015 송년회 밤’에서 그린이벤트 김종필대표가 레크레인션을 하고 있다.1

※ 봉사단체인 “착한 사람들”은 “착한병원 ,착한기업 ,착한단체,착한국민”등이 봉사네트워크를 구성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지역마을의 생활환경개선과 지역민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사회공헌 봉사단체이다.

강남구 청담동 미음 현장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