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의 실제 주인공인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한 비즈니스 파트너

마인드 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한 제자이자 비즈니스 파트너인 마인드스쿨의 조성희 대표가 필사 책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를 들고 돌아왔다.

KBS 〈아침마당〉 출연 이후 인생을 바꾸고 싶다고 문의하는 이들이 많은데, 그들에게 조 대표는 “마인드부터 바꿔야 한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덧붙여 “변화하고 싶다면 나를 만나는 시간을 갖고, 어떤 경우에도 해낼 수 있다고 자신을 뜨겁게 응원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그러기 위해 매일 꾸준히 하는 필사만큼 좋은 건 없다”라고 귀띔한다.

책은 조 대표가 쓴 글 중에서 많은 수강자들의 호응을 받은 글들을 추리고, 평소 마음을 다잡아주는 몇몇 글귀까지 추가해 100편을 엮었다. 여기에 감성작가 밤삼킨별의 사진까지 더해져 하루 10분 100일 동안 활용하고 나면 세상에 하나뿐인 ‘내 삶을 바꿔주는 어메이징 100일 프로젝트 북’이 된다. 필사를 하는 게 부담스럽다면 아무것도 안 써도 괜찮다. ‘사람은 생각하는 대로 된다’라는 시크릿의 핵심 메시지를 차곡차곡 정리한 만큼 틈틈이 꺼내 보며 곱씹고, 되새기며, 다시 생각해보는 책으로 활용해도 좋다.

그냥저냥 사는 삶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내가 생각하는 대로의 주체적인 삶을 살고자 할 때,

곱씹고, 따라 쓰고, 되새기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 100

요즘 한창 주목받고 있는 심리학자 알프레드 아들러. 그는 “행복해지고 싶으면 행복해질 용기를 가져야 한다”라며 결국 모든 것은 선택의 문제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 선택을 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용기’라고 한다. 아들러의 이론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내 인생의 주인은 나 자신이며,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선택하라”라는 면에서 ‘시크릿’의 핵심 메시지와 상통하는 부분이 있다.

국내 유명한 마인드 파워 전문가로서 8여 년 동안 마인드스쿨을 운영하면서 조성희 대표는 많은 사람들을 만났다. 그들은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으로 살아가는 삶을 선택했고, 마인드 교육을 통해 진정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면서 인생 전체가 바뀌었다. 평범한 보험설계사가 억대 연봉 컨설턴트로, 빚더미의 그늘에 있던 이가 요식업계의 미다스로, 요리 공부를 시작한 이가 2개월 만에 국제요리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등 그들은 인생 반전을 이루며 ‘자신의 삶은 결국 자신의 생각대로 된다’라는 것을 증명해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공부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라는 조 대표는 자신의 인생을 바꾸고 싶은 사람, 원하는 것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에게 ‘진정으로 생각하는 것’부터 연습하라고 말한다. 내가 내 마음을 지배하는 것이 아닌 현재의 상황들에 힘겨워하며 사는 대로 생각하기보다 ’생각하면서 사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 내가 어디에 서 있는지 몰라 방황할 때, 그냥저냥 사는 삶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내가 생각하는 대로의 주체적인 삶을 살고자 할 때, 이 책은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도와줄 것이다.

하루 10분의 필사, 100일 후의 기적 “그리고 내 인생이 변화되었다!”

미국 동부에서 서부로 운전을 하는 도중 핸들을 4분의 1인치만 틀어서 계속 가면 어디가 나올까? 캐나다 토론토다. 핸들을 4분의 1인치만 틀었을 뿐인데 완전히 다른 나라에 가 있게 된다.

하루 10분의 필사 습관도 그렇다. 어떤 한 행동을 100일 동안 꾸준히 하면 완전히 새로운 습관으로 정착되고, 그 작은 습관의 변화는 삶의 방향 전체를 바꾸고 완전히 다른 세상으로 데려다 준다. 100일이라는 시간 동안 이 책을 필사하다 보면 마음 근육은 탄탄해지고, 이후 당신의 삶은 당신이 꿈꾸며 생각한 그대로 차츰 변화할 것이다. 하루 10분의 필사는 100일 후 또 다른 기적을 만들어낼 것이다.

▶ 저자 소개

조성희

‘조성희 마인드스쿨’의 조성희 대표는 국내에서 유명한 마인드 파워 전문가다. 조 대표는 마인드 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이자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의 주인공,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미국에서 직접 트레이닝을 받고 돌아왔으며, Brian Tracy International 국제교수 자격도 보유하고 있다.

어떻게 생각하는지 공부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그것이 진정한 교육이라고 강조하는 조 대표는 마인드스쿨을 진정성과 정통성 있는 최상의 마인드 교육을 전하는 스쿨로 자리매김시키고 있다. 이미 마인드스쿨의 교육을 거쳐 간 삶을 힘겨워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인생 반전을 실현시키며 마인드 파워의 중요성을 입증하고 있다.

조 대표는 스스로 ‘어둠의 딸’이라고 할 정도로 수많은 어려운 상황들을 겪었지만, 마인드 파워를 공부하며 자신의 인생을 180도 송두리째 바꿔버렸다. 해외연수 한 번 없이 마인드 파워로 영어를 완전히 먹어버린 국내파지만 대기업 임원들에게 100% 영어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인드 파워로 다채로운 몸짱 프로젝트를 4번이나 성공했다. 또한 마라톤 훈련 시작 한 달 반 만에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해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4시간 22분 기록으로 완주해 주위 사람들에게 마인드 파워를 몸소 보여주는 저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마인드 파워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라는 사명으로 진정성과 정통성 있는 마인드 교육의 메카, 조성희 마인드스쿨을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체로 성장시켜 나가고자 하는 조 대표는 마인드 파워 프로그램뿐 아니라 조성희 마인드영어를 개발, 특허를 내며 막막한 현실 앞에 어디서부터 변화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서로는 《어둠의 딸, 태양 앞에 서다》, 《마인드 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가제)가 있다.

하루 10분의 필사, 100일 후의 기적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제 목: 하루 10분의 필사, 100일 후의 기적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지은이: 조성희

출간일: 2016년 2월 5일

판 형: 신국판변형(152*203)

제 본: 무선

쪽 수: 260쪽

가 격: 13,800원

ISBN: 979-11-955665-4-9 (03320)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