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논현동 미사랑메디칼그룹에서 성황리에 열려

착한병원,착한기업,착한단체,착한국민들의 모임인 "착한 사람들" 2016년 신년교례회가 지난 22일 강남구 논현동143-14 미사랑메디칼그룹 14층에서 개최됐다.

착한 사람들 김창섭 고문이 건배사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영근회장(강남뷰티상형외과 대표원장),김창섭고문((주)동호스톤 대표),김민섭고문(국제문화예술기구이사장),김숙자부회장(국민안전처),연제호부회장(금요저널발행인,코리아플러스방송 회장),홍옥경 간사(강남더밝은안과본부장,IPC종합뉴스 발행인),심형곤이사(미사랑성형외과 대표원장),이상민이사(W스타일치과 원장),노원종이사(W스타일치과 원장),성명순이사(경기문학포럼 회장),이승환이사(주차신대표),박금주이사(국악인),김새벽이사(위에펠 대표),유육남이사(수원지검법사랑 안양,과천협회고문),박선영이사(디자이너),이승현마리(전자바이올리니스트),이용길이사(모아북스 대표),이명선이사(청주대학교 바이오메디칼학과교수/이학박사),박인식이사(영화감독),셰계한인재단 인터넷협회 박철현회장,미사랑성형외과 심명희부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덕담을 나누면서 “착한 사람들”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는것으로 진행됐다.

먼저도착한 착한사람들 이사들이 병원투어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미사랑성형외과 심형곤대표원장은 지하 2층, 지상 15층, 연면적 1880.9㎡(약 569평)의 고층 빌딩인 미사랑메디칼그룹 소개와 함께 최첨단 의료시설과 진료현장을 둘러보는 병원투어를 가졌다.

미사랑성형외과 심형곤대표원장이 만찬장에서 2016년도 새해 덕담을 해주고 있다.

이영근 회장은 “쾌적한 의료환경과 최첨단 의료시설이 갖춰진 미사랑메디칼그룹(미사랑성형외과,W스타일치과,소문난여성의원)을 견학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착한 사람들 이사들이 만찬장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어서 연제호 부회장은 2016년도 “착한병원,착한기업,착한단체,착한국민”을 추천 해주기를 바란다며 봉사,친목단체인 “착한 사람들” 에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미사랑메디칼그룹 병원투어 후 착한사람들 이사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봉사단체인 “착한 사람들”은 “착한병원 ,착한기업 ,착한단체,착한국민”등이 봉사네트워크를 구성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지역마을의 생활환경개선과 지역민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앞장서는 사회공헌 봉사단체이다.

착한사람들 이사들이 미사랑메디칼 그룹 병원투어를 하고 있다.

현재회원사는 강남뷰티성형외과,미사랑성형외과,제일정형외과병원,한국의학연구소 강남센터,좋은얼굴 삼풍치과,삼성탑치과,강남더밝은안과,소문난여성의원,우지인피트니스,조성희마인드스쿨,(주)동호스톤,위에펠,주차신,모아북스,개미와배짱이,그린이벤트,영화감독,국악인,대학교수,한국기술사회 여성위원회,W스타일치과,금요저널,IPC종합뉴스등 50여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2016년도 1월22일 착한사람들 병원투어에 앞서 미사랑메디칼그룹(미사랑성형외과,W스타일치과,소문난여성의원) 전경을 촬영하였다

2016년도에도 “착한병원,착한기업,착한단체,착한국민”상생 공동업무협약을 준비하고 있다.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연제호 부회장 02-546-0985로 하면 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