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포럼(회장 연제호)은“2017년도 강남포럼 신년하례회”를 2월 4일(토) 오후 5시 강남구 학동로 2길 11(논현동414-3) “취영루”에서공동리더,우수회원,정회원 등 50여명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제호 회장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사단법인 사랑의 쌀 나눔운동본부(이사장 이선구)와 강남포럼 상생업무협약식과 함께 칼빈신학교 기타 교수 장형섭과 그의 가족으로 구성된 “필로스 기타 콰르텟 ”공연으로 진행된다.

또한 서로 인사의 시간을 가지면서 사회복지에 대한 회원들의 이해와 관심의 폭을 넓히고, 친목과 화합은 물론 강남포럼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는 자리가 되고, 급속한 복지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새롭고 창의적인 비전과 전략, 복지증진과 사회복지에 대한 성장과 발전의 동력을 창출해 내기 위한 결속을 다진다.

“필로스 기타 콰르텟”은 지난 2012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2', '피플 인사이드', SBS '스타킹',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등장해 천재적인 기타연주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장하은·장하진 남매 듀오와 이들의 부모로 구성된 4인조 밴드다.

남매 듀오는 현재 (사)여룰돌 홍보대사, 핀란드 기타 픽업 제조업체 'b-band' 공식모델, 일본 '야마하' 아티스트로 활발히 활동중이며 연간 100회 이상의 공연을 소화할 정도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현재는 (주)드림플랜트 소속이 되어 꿈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정통 클래식 기타연주를 기본으로 재즈, 락, 플라멩고, 국악 등 다양한 분야로 음악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특정계층이 아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