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할인 및 호텔 업그레이드 등 푸짐한 혜택 제공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국내 대표 여행기업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겨울철 추천 여행지를 엄선해 “모두투어 이마트 전용상품”을 출시했다. 2월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마트 전용 상품은 겨울철 막바지,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여행지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①보라카이
바다 속 물고기도 한 눈에 보이는 에메랄드 빛 물결과 하얀 백사장은 물론 다양한 해양 스포츠까지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는 동계시즌 가장 인기 높은 여행지로 가족은 물론 연인과 신혼여행객들에게도 동남아 최고 휴양지로 꼽힌다. 모두투어의 이마트 전용상품은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헤난가든, 라까멜라(신관)등 다양한 호텔이 제공돼 본인의 기호에 맞게 호텔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어텔 예약 시, 성인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②홍콩/마카오
화려한 야경과 화려함으로 언제나 여행객들을 반기는 아시아 최고 여행지, 홍콩과 마카오도 모두투어 이마트 특가 상품으로 판매된다. 홍콩은 사브, 미니코즈 웨이베이호텔, 마카오는 홀리데이인, 쉐라톤호텔 상품이 판매되며 에어텔 예약 시 성인 1인당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부산 출발 고객에 한해 홍콩/마카오 3박5일 패키지상품 예약시 별도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③방콕/파타야
천혜의 모래 해변과 해양스포츠의 천국 산호섬의 본 고장인 방콕/파타야 상품에는 객실당 과일바구니는 물론, 이마트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롱비치급의 파타야 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와 무제한 삽겹살 식사가 제공된다. 449,000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겨울철 동남아 해변과 해양스포츠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④북해도
북해도는 겨울철 힐링 온천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중 한 곳이다. 이마트 전용상품으로 북해도 온천 4일 상품이 특별 할인 판매되고 있어 가족여행은 물론 효도 여행으로도 올 겨울 가장 완벽한 힐링 여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마트 전용상품을 2월 26일까지 KB국민/신한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결제금액의 5% 캐시백(최대 10만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이마트 내 모두투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