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3차 자원봉사 확산

동탄신도시 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3차아파트 유보라사랑나눔봉사단 (단장 조인숙)은 (사)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영율)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원봉사활동의 발전과 활성화를 도모하고 협약주체의 전문역량과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살기 좋은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자원봉사문화를 상호간에 확산시키기 위해 2월 14일(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김영율 이사장은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나눔봉사단이 되길 바라며, 센터도 최선을 다해 봉사단을 적극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동탄신도시  유보라사랑나눔봉사단 조인숙 단장은  “앞으로 사랑나눔이 전파되어 어르신을 존경하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가족같은 아파트 봉사단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유보라사랑나눔봉사단은 아파트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로 창단되엇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아파트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효 중심의 자원봉사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했다.

(사)화성시자원봉사센터는 유보라사랑나눔봉사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자원봉사 V-뉴스 및 홍보매체를 통한 24개 읍면동, 13만 시민에게 홍보하며, 닫혀있는 아파트 단지 환경과 이웃 간, 서로서로 정을 나누는 공동체 문화형성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