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시장 서장원)는 2016년 4월 28일 ~ 30일[3일간] 포천시에서 개최되는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15일 포천시청 3층 대강당에서 포천시 기관단체장 등 102명의 추진위원을 위촉하고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

이 자리에서 서장원 포천시장은 “2016년 포천시에서 개최되는 경기도체육대회는 우리 생에 다시 오기 힘든 큰 대회”라며 “추진위원들에게 경기도 31개 시․군 1만 2천여명이 한 자리에 모이는 큰 대회를 치루면서 대외에 포천을 널리 알려 더 큰 미래,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한 초석마련의 체육대회로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줄것”을 당부했다.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추진위원회는 서장원 포천시장을 위원장, 김종국 포천시생활체육회장를 부위원장으로, 국회의원, 도의회의원, 시의회의원 등 24명의 고문과 운영지원분과, 사회봉사지원분과, 경기운영지원분과 등 76명 위원이 위촉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맡은바 역할을 담당한다.

이 날 모인 위원들은 김종국 포천시생활체육회장의 선창에 따라 결의문을 낭독하며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할 것”과 “손님맞이에 열과 성을 다할 것” 그리고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했다.

포천시청 관계자는 “추진위원회 발대식을 계기로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우리 포천시민 모두가 포천의 홍보 대사라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손님을 맞이하는 지원과 관심이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향후 주민 홍보 및 협조에 철저를 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2016년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포천종합운동장 등 34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1만 2천여 명의 경기도 31개 시․군 선수단 및 1만여 명의 포천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육상 등 24개 종목에 걸쳐 펼쳐진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