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부터 8일까지 경기도의회 SNS 캐릭터 소민 ․ 소원이의 벚꽃이벤트

경기도의회 SNS 캐릭터 소민․소원이의「벚꽃이야 ? 나야 ?」이벤트가 4월 7일부터 8일까지 벚꽃축제장인 경기도청 잔디밭에서 운영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소민․소원이와의 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 ① 소민, 소원이랑 사진 찍기 → ② 개인 페이스북 인증 샷 올리기(#경기도의회) → ③ 경기도의회 페이스북 “좋아요”클릭  →  ④ 기념품(필기구) 및 홍보 리플릿 받기  

〈경기도의회 SNS캐릭터 소민 ․ 소원이〉 

2016년 온․오프라인 설문을 통한 도민들의 의견수렴으로 최종 선정된 경기도의회 SNS 캐릭터인 소민․소원이는 부지런하고 우직한 ‘소’를 나타낸다.

소민․소원이는 민생을 살필 수 있는 큰 눈과 성실하고 뚝심 있게 맡은바 임무를 해내는 듬직한 모습으로 「소민」이는 도민을, 「소원」이는 도의원을 의미한다. 

경기도의회 관계자는 소민․소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도민과의 만남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은 경기도의회 SNS 이벤트가 도민들이 즐거워하고 도민에게 한 발짝 다가서는 계기로 경기도민 누구에게나 열려 있고 언제나 소통할 수 있는 곳, 도민 누구나가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경기행복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