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창간 축하 메시지

권선택 대전시장

IPC종합뉴스 창간을 153만 대전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IPC종합뉴스 창간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전문가 기자를 하나로 연결해 세계 핫뉴스는 물론, 지역뉴스와 사람 냄새나는 소식을 빠르게 전하는 인터넷 언론의 새로운 전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기존 언론과 차별화된 비판적인 시각과 관점의 기사를 전달하고, 그 안에서 네티즌과 활발한 쌍방향 소통을 통해 살아있는 신문이 될 것입니다. 인터넷을 매개로한 연대와 공유정신을 잘 살린 새로운 대안 언론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종이 신문이 디지털 기술발전으로 쇠퇴하는 미디어가 되었다면, 인터넷 신문 역시 어느 날 갑자기 올드 미디어가 될 수도 있습니다. 내용과 형식의 새로움, 시각과 대안의 새로움을 찾아 늘 진화하는 신문이 되길 바랍니다.

신속 정확한 보도와 올바른 여론 형성이라는 언론의 사명과 책임을 다해 주기 바라며, 시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대안 제시를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동반자가 되어 주었으면 합니다.

기사 한 줄, 트윗 한 줄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인터넷시대입니다. IPC종합뉴스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인터넷 언론의 구심체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거듭 IPC종합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모든 사람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기원 드립니다.

2015. 9. .

대전광역시장 권선택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