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이명수의원

IPC종합뉴스 국회의원 이명수 창간축사

세상의 빛을 지향하는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전문가기자를 하나로 연결하여 글로벌 한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통하여 국내외 인재의 교류, 전 세계 정보의 교환을 위해 출범하는 IPC종합뉴스 홍옥경 발행인님과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에서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그 양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속에 얼마만큼 질 좋고 올바른 정보가 있느냐가 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정보를 습득하느냐에 따라 우리는 가치관이 달라지기도 하고 혼돈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여론을 이끄는 언론이라는 매체의 역할이야말로 날이 갈수록 그 중요성을 더해간다 하겠습니다.

언론은 사회를 깨우는 경책(警策)이며, 언제나 진실을 외치는 나팔수입니다.

언제나 바른 시각에서 책임 있고 품격 높은 보도로 미래의 언론문화를 선도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아무쪼록 세계 핫뉴스는 물론 평범한 사람들의 소식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을 통해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하는 언론사의 선두로 자리매김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2015. 9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