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시민 축구경기 할 수 있도록 대관도 실시, 6/24, 25 이틀간 축구경기 가능

서울시설공단_서울월드컵경기장 시민개방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이 봄을 맞아 25일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시민들에게 개방한다. 그라운드 체험행사인 ‘잔디야 놀자’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일반시민들이 축구경기를 할 수 있도록 주경기장도 개방한다.

 

서울시설공단_서울월드컵경기장 시민개방

‘잔디야 놀자’는 일반 시민들이 서울월드컵경기장의 그라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5일부터 29일까지, 7월 4일부터 7월 8일까지 총 10일 간에 걸쳐 진행한다. 체험코스는 서울월드컵경기장내 그라운드를 비롯해 관람석, 선수대기실, 영상실 등이며 입장료는 성인 1인당 1000원이다.

잔디야 놀자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별도 사전예약없이 서울월드컵경기장내 매표소에서 입장권 구입후 입장할 수 있다. 비가 오면 취소되며 참여시에는 유모차, 하이힐 등 잔디에 무리를 주는 기구 등은 쓰거나 착용할 수 없다.

또한 서울시설공단은 오는 6월 24일과 25일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 주경기장을 축구경기 용도에 한해 일반시민들에게 개방한다. 이용 가능 시간은 1회 최대 2시간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 경기장을 사용할 수 있다. 대관료는 평일기준 69만원이다. 대관신청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yeyak.seoul.go.kr)에서 오는 6월 13일 부터 할 수 있다.

서울시설공단 이상일 서울월드컵경기장 운영처장은 “4월을 시작으로 올 한해 보다 많은 시민들이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