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주 비내섬에서 촬영한 영화 서부전선 추석영화 최고 기대작으로 꼽혀-

충북 충주시 앙성면 비내섬에서 촬영한 영화 서부전선이 추석영화 최고 기대작으로 흥행을 예고했다.

22일,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실시간 집계에 따르면 '서부전선'은 14.2%를 기록한 가운데 현재 개봉 중인 '메이즈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의 예매율(12.1%)을 앞서고 있다.

특히 24일 함께 개봉을 앞둔 '에베레스트'(6.4%), '인턴'(4.1%), '탐정:더 비기닝'(4.1%), '지금은 맞고 그 때는 틀리다'(2.0%) 중 가장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예매율 속에 영화 '서부전선' VIP시사회가 21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김원해, 정성화, 이경영, 설경구, 여진구, 천성일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날 출연배우들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으며, 송윤아, 김서형, 박보검, 하트비, 정석원, 이태란, 강혜정, 이청아, 임세미, 이일화, 금보라, 류준열, 류혜영, 민도희, 김유리, 노영학, 이수빈, 정가람, 길은혜 등 인기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서부전선을 촬영한 충주 비내섬은 각종 철새가 계절에 따라 찾아오는 철새도래지로 억새꽃이 군락을 이루고 있는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아름다운 명소로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충주시는 영화 서부전선 성공을 위해 제작사인 ㈜하리마오 픽처스는 지난 2014년 10월 비내섬 촬영현장에서 영화제작 지원을 위한 협약식도 가졌다.

이날 VIP시사회에 참석한 여명구 충주시축구협회장은 “충주 비내섬의 아름다운 갈대를 영화를 통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추석 연휴에 가족들이 함께 가서 봐도 좋을 듯하다”며 “서부전선을 통해 충주 비내섬이 또 다른 관광명소를 각광을 받을 것” 이라고 시사회 소감을 밝혔다.

서부전선은 원스 어폰 어 타임’ ‘추노’ ‘7급 공무원’ ‘해적’ 등을 쓴 스타 작가 천성일의 연출 데뷔작으로 한국사 최대 비극인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서부전선에서 만난 농사짓다 끌려온 남한군 쫄병 남복(설경구)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 쫄병 영광(여진구)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4일 추석 극장가에 공개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