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으로 나눔실천 통한 사회복지증진 기여 약속

사)행복나눔연구소회원들은 안과건강에 관한 올바른 안과진료 정보를 제공받고 등록회원, 직계가족의 안과 진료 시 편의제공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사)행복나눔연구소(소장 김종필)와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대표원장 김성일)가 3일 오전 11시 강남구 역삼동 815번지 점프밀라노8층 강남더밝은안과 로비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사)행복나눔연구소 김종필회장,김갑부실장,김도경팀장,가수 이송빈,가수 박금주,행복나눔레크용인1기 김준식회장,유재란수석부회장,박영전부회장,최규현총무,한국여성농업인용인시연합회 조춘자회장,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 장소명행정원장, 홍옥경본부장, 변종철본부장,김승수본부장,장석현본부장이 참석했다.

강남더밝은안과는 사)행복나눔연구소 회원들을 위한 안과건강에 관한 올바른 안과진료 정보를 제공하고 등록회원 , 직계가족의 안과 진료 시 편의제공을 약속했다.

강남더밝은안과임직원은 사)행복나눔연구소 활동 참여를 통한 사회적 공헌활동에 앞장설 것이며, 사)행복나눔연구소는 회원들에게 협력병원인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 이용홍보를 적극적으로 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을 주관한 세상의 빛 강남더밝은안과 장소명 행정원장은 사)행복나눔연구소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의료기관의 전문역량과 사회공헌사업에 적극 협력하여 지역사회에서 나눔실천과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로 했다.

사)행복나눔연구소 김종필회장은 "회원,가족들에게 안과관련 의료편의를 제공 받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며 앞으로 사회저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우리 회원들이 끝까지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