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수한 서천군 투자환경 홍보 및 투자상담 진행-

서천군은 28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기계산업 전시회인「2015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서천군 투자여건과 장항국가산업단지를 적극 홍보하는 한편, 관심 기업에 투자유치상담을 진행했다.

우수한 서천군 투자환경 홍보 및 투자상담 진행

한국 기계전은 국내외 2천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무역전시회로 서천군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서천군의 우수한 투자환경과 장항국가산업단지를 적극 홍보하고 참가 기업체와 방문 기업인을 대상으로 투자유치활동을 전개했다.

서천군은 장항국가산업단지 홍보영상 상영과 전시회 참가 업체 부스를 방문해 투자유치상담을 진행하고 장항국가산업단지에 관심을 보이는 기업에게는 투자유치 의향서를 조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추진하였다.

또한 서천군 투자유치 홍보 부스에 방문한 기업인들에게 서천군에 투자시 제공받을 수 있는 다양한 투자유치 인센티브와 각종 세제혜택 등을 소개하고 서천군에 투자할 것을 제안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해안 시대의 중심산업단지 역할을 담당하게 될 장항국가산업단지에 기계산업을 영위하는 우수 중견기업을 유치하기 위해 10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진흥기금을 조성중에 있으며 파격적인 행·재정적 투자유치 인센티브와 입주기업의 인력채용지원을 통해 장항국가산업단지에 우량기업을 반드시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