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세계속의 강릉이 시작됩니다.

대한한돈협회 강릉시지부, 이웃사랑 한돈 기탁

추석을 맞아 대한한돈협회 강릉시지부(지부장 김선유)는 9월 7일(수) 강릉시청을 방문하여 소외계층과 불우한 이웃을 위로하고, 우리돼지 한돈의 소비촉진 홍보를 위해 돈육 600kg(4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대한한돈협회

이날 기탁된 성품은 돼지를 사육하는 한돈 농가들이 조성한 자조금을 통해 마련된 것으로 강릉종합사회복지관 및 장애인종합복지관 등의 관내 사회복지시설 20여 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선유 대한한돈협회 강릉시지부장은 “주변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강릉 하나님의 교회, 연곡면 이웃돕기 양곡 기탁

강릉 하나님의 교회(담임목사 박준용) 성도 일동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7일(수) 연곡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연곡면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 양곡 60포/10g(150만원 상당)을 기탁하였다.

강릉 하나님의 교회 연곡면 이웃돕기 양곡 기탁

강릉 하나님의 교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함께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더하기로 했다.

㈜승화 썬크루즈 박기열 대표, 강동면 경로당 후원

㈜승화 썬크루즈 박기열 대표는 9월 7일(수) 강동면사무소를 방문하여 강동면 관내 23개소의 경로당에 쌀과 간식(1천만원)을 후원하여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풍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베풀었다.

㈜승화 썬크루즈 박기열 대표 강동면 경로당 후원

㈜승화 썬크루즈는 매년 설명절과 추석명절에 지속적으로 후원품을 전달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후원할 계획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