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 드라마, 뮤지컬, 무용, 기타, 피아노, 드럼 독주 등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레이션

- 최고 뮤지션이 뭉친 베짱이 밴드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연주

- 귀에 익은 대중음악을 뮤지컬 넘버로 사용하여 공감대 형성

- 남녀노소 누구나, 문화소외계층, 사회소외계층이 문화예술로 하나 되는 자리

- 살기 좋은 농산어촌을 만들고 지역주민이 소통하는 자리로 기대

-다문화가정의 애환과 화목을 비빔밥을 비비듯 풀어 나가는 힐링 ‘콘서트뮤지컬 비빔밥’

(비빕밥)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한국마사회(KRA)와 함께하는 농어촌희망재단 문화사업단의 문화복지 사업의 일환인 「2015 찾아가는 순회공연」 으로 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장유리 이사장) 주관 문예총예술단(예술감독 주연)이 출연하는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이 오는 11월 4일 충남 보령을 시작으로 전북 순창, 경남 합천, 충북 단양까지 순회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비빕밥)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공연은 한국마사회(KRA) 특별적립금을 매년 농어촌희망재단에서 우수공연을 선정해 문화소외지역에 다양한 문화예술복지 지원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수도권 중심으로만 편중되어 있는 ‘문화 불균형’을 해소하고, 소외지역의 주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유치원생부터 중고등학생, 중, 장년층 및 다문화가정까지 전 연령대의 관객들과 더불어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비빕밥)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비빔밥 뮤지컬공연은 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

에이전시율이 2014년 문화소외지역을 위한 컨텐츠로 제작하여 올해 2015년에는 비빔밥 시즌 2로 대본, 음악, 안무, 연주를 업그레이드한 연극, 뮤지컬, 무용, 보컬, 라이브밴드연주, 등의 콜라보 요소를 접목해서 이색적이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콘서트 뮤지컬 공연이다.

(비빕밥)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또한 관객들이 공연에 직접 참여하여 어우러질 수 있는 참여공연으로 직접적인웃음과 ‘힐링’을 선물한다.

공연내용은 인도출신의 요실라가 농촌에 시집오면서 겪게 되는 갈등을 ‘농촌홍보대사 경연대회’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지역민들과의 해프닝을 통해 갈등을 해소해

(비빕밥)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나가는 해학과 웃음, 화합과 희망으로 유쾌하면서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는 에피소드이다. 이러한 비빔밥 공연은 ‘화합’과 ‘소통’이라는 주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함과 행복 바이러스를 선사할 것이다.

장유리 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 이사장은 “도시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외된 농산어촌을 찾아 가는 순회공연은 지역민들에게 큰 즐거움과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일상속에 피로회복같은 청량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빕밥)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문예총예술단 전국순회공연

총연출,안무 장유리(한국문예총회장) 지휘아래 예술감독은 주연(문예총예술단 감독) 작곡 주형섭이 맡고, 배우 김주황(마을이장), 고명일(나이트클럽 신씨), 박다솜(시어머니/ 보건소 박선생), 장규미(미용실원장), 신세연(마돈나), 김유리(요실라), 신호범(요실라남편), 김현대(마을청년) 베짱이밴드(드럼-신호범, 베이스-김현대, 기타-김정준, 건반-이민영) 출연하며 무료공연으로 진행한다.

공연문의-02-517-4111

/공연일정/11월4일 충남보령/11월 11일 전북순창/11월 17일 경남합천/11월 20일 충북단양/11월 26일 전남담양에서 공연을 관람할수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