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중학교 첫 공연

KRA(한국마사회)와 함께하는 농어촌 희망재단 문화사업단 (단장 박병규)의 찾아가는 순회공연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이 한국문화예술국제교류협회 장유리 이사장의 총연출과 안무로 2014년에 이어 시즌 2로 돌아와 11월 4일 충남 보령중학교에서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5 찾아가는 순회공연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 순회공연

지난 4일 공연에는 충남 보령중학교 진당관 에서 보령중학교와 대명중학교 학생, 교사, 학부형,지역주민들이 함께 관람했다. 문예총예술단 감독겸 작곡가인 주연 작곡의 주제곡 “비빔밥”과 더불어 대중들이 귀에 익은 곡들로 편곡한 뮤지컬 넘버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웃음과 호응을 얻으며 베짱이밴드 (드럼 신호범,베이스 김현대)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연주와 더불어 학생들과 즉흥무대 시간을 만들어 관객과 배우가 함께 호흡하며 어우러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2015 찾아가는 순회공연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 순회공연

뮤지컬 ‘비빔밥’은 인도에서 한국으로 시집온 이주여성 요실라가 농촌에 시집오면서 겪게 되는 갈등을 ‘농촌홍보대사 경연대회’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지역민들과의 해프닝을 통해 해소해 나가며 해학과 웃음, 화합과 희망을 주는 유쾌하면서 감동적인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2015 찾아가는 순회공연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 순회공연

찾아가는 순회공연 콘서트 뮤지컬 비빔밥은 문화소외지역 문화향유기회를 확대하여 도시민들과의 문화격차 해소를 위해 한국문화예술교육총연합회, 문교협, 에이전시율이 제작하고 문예총예술단(Mac Company)이 출연하여 11월 4일 충남 보령중학교 공연을 시작으로 11일 전북 순창군 청소년센터와 17일 경남 합천 가회면 복지관과 20일 충북 단양 별방중학교 대강당에서 전국 순회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