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건강가정지원센터와 양평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23일 오후 3시부터 2015년 성과보고회와 크리스마스 작은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다문화가족, 소외계층 가정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순서로 2015년을 마무리하며 양평군건강가정지원센터와 양평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사업과 활동사항을 군민에게 알리는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2부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군민들을 위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가족간 친밀감을 향상시켜 건강한 가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작은음악회가 열렸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작은음악회는 유수의 인재들로 이뤄진 비영리문화복지단체인 이노비(Enob)를 초청해 정통클래식과 재즈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가까운 곳에서 이렇게 좋은 공연을 보게돼 매우 감사하고,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돼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건강가족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이번 2015년 성과보고회 및 크리스마스 작은음악회를 통해 양평군 내 지역사회네트워크가 활성화 되고, 군민들에게 센터에 대한 우호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앞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