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되는 화합의 장, 4개 종목 경기와 노래자랑 등 어울림 마당 열려-

[ip종합뉴수/이화진 기자]면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한 ‘제10회 병천면민 체육대회’가 병천면민 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주최로 지난 1일 관세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됐다.

1.‘제10회 병천면민 체육대회’가 병천면민 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주최로 지난 1일 관세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됐다.
1.‘제10회 병천면민 체육대회’가 병천면민 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주최로 지난 1일 관세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됐다.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체육대회는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해 각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체육행사는 39개리 마을 주민들이 참가해 은석산 팀, 상봉산 팀, 매봉산 팀, 작성산 팀 4개 팀이 공굴리기 등 4개 종목에서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또 초대가수 연예진 노래로 흥을 한껏 돋웠으며 경품 추첨, 주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도 열려 병천면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홍득신 병천면민 체육대회 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했던 체육대회를 재개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병천면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제10회 병천면민 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이번 체육대회가 지역주민 간의 화합과 우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