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도국장 김용식)

2023년 癸卯年(계묘년) 토끼 띠 한해가 떠 오릅니다. 새해 福많이 받으세요.

독자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부지런한 토끼의 기운을 받아 부자 되시고 늘 건강하시며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다 잘 이뤄지는 복된 한해 萬事亨通(만사형통)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직접 만나 뵙고 인사드리지 못하고 문자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올 한 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잘 이루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계묘년은 토끼처럼 밝고 희망찬 새해가 되기를 맞이하시고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토끼처럼 원하시는 목표를 깡충 뛰어넘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금년 한해에는 토끼처럼 높이멀리 도약하셔서 목표를 달성하시고 힘차게 나아가는 한해가 되시기를 다시 한 번 더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처럼 사람들을 괴롭혔던 코로나는 하늘로 깡충 뛰어 날아가고 새 희망을 주는 해로 萬壽無疆(만수무강)하세요.

그리고 2023년 은 계획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토끼의 기운을 받아 깡충깡충 풀리고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독자여러분 새해는 가내 늘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한해가되시고 그동안 저의 인터넷신문을 구독하신 분 들게 다시한번감사 드리며 늘 가정이 평안하고 축복이 넘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23년1월1일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기자 일동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