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시공사와 함께하는 간담회, 다짐대회 등 투명한 공사감독 문화조성에 힘쓸 것

서울시설공단_청렴교육참가

서울시설공단이 건전한 공사감독 문화조성을 위해 이색 교육을 실시한다.

서울시설공단(www.sisul.or.kr)은 1월 25일(월) 충북 청주시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색 청렴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기존의 어렵고 딱딱한 강의식 방식에서 벗어나 임직원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연극, 콘서트, 붓글씨 쓰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짜여졌다.

이번에 서울시설공단 임직원들이 참여한 청렴교육은 ‘INJOY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딱딱한 청렴교육에서 탈피해 청렴(Integrity)을 즐기자(JOY)라는 의미로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이 고안해낸 프로그램이다. 서울시설공단은 청렴한 공사감독 문화 조성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이번 교육에 참여했다. 이번교육에는 서울시설공단 공사감독처 소속 임직원 110여명이 참가한다.

서울시설공단 이장희 시설안전본부장은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시공사와 함께하는 청렴다짐대회, 간담회 등을 통해 투명한 공사감독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 서울월드컵경기장, 고척스카이돔, 장충체육관, 서울어린이대공원 등 문화체육 관련시설과 서울시립승화원, 서울추모공원 등 추모시설을 비롯해 서울시내 25개 지하도상가와 12개 자동차전용도로, 61개 공영 주차장, 28개 공영차고지 등 서울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시설을 관리·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