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춘숙 의원, 2023년 의정보고회 개최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 정춘숙 의원, 의정보고회에서 수지구 주민들에게 주요 공약 이행 실적 및 성과 등 설명 정춘숙 국회의원이 21일 21대 국회의원으로서 3년 7개월 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수지신협 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200 여명의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보고회는 지난 11월 21일 ‘정춘숙 국회의원과 함께하는 내 삶을 바꾸는 특별한 강의’의 5주차 강의인 정 의원의 ‘수지, 정치를 말하다’ 와 함께 진행됐으며 수지와 대한민국을 위한 공동체의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후 진행된 의정보고회에서 정 의원은 2020년 총선에서 당선된 이후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활동 등의 주요 의정활동과 ‘3호선 수지 연장 이행 현황’, ‘동백~신봉 경전철 진행’ 등과 같은 지역 활동을 설명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4년 간 수지구를 위한 예산 확보 및 수상기록 및 언론보도 성과에 대해서도 보고했다.

보고회 참석자들은 “오늘 의정보고회에서 정 의원이 지난 4년 동안 수지를 위해 해온 활동과 성과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었다” 라며 “더욱 살기 좋은 수지를 만들기 위한 의정활동을 앞으로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정 의원은 “오늘 의정 보고 내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지역구 사무실로 전화해달라” 면서 주민과의 긴밀한 소통을 약속했다.

정 의원은 보고회를 마치면서 “그 동안 이뤄낸 성과는 수지 주민 여러분 덕분”이라며 “더 나은 수지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