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영동, 옥천, 보은 순회 개최

▲ 박덕흠 국회 정보위원장, 영동·괴산에 이어 옥천 의정보고회 개최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국회 정보위원장인 박덕흠 의원은 5일 옥천군 옥천 다목적회관에서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국회 정보위원장 박덕흠 의정보고회’는 3일 괴산군을 시작으로 4일에 영동군, 5일 옥천군, 6일 보은군 순으로 군민분들을 만나 뵙고 있다.

5일 옥천군 의정보고회에는 000, 000, 000, 000 등 많은 내외빈분들과 군민들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박덕흠 위원장은 옥천군 의정보고회에서 옥천읍 폐철도 철거사업 대전-옥천 간 광역철도 농식품부 농촌협약사업 옥천 복합문화센터 건립사업 옥천 다목적 체육센터 건립사업 등 옥천군의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박덕흠 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군민분들께서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동남4군에 많은 사업과 예산을 확보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박 위원장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동남4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강조하며 “말로만 약속드리는 것이 아닌, 실력과 성과로 군민분들께서 몸소 체감하실 수 있도록 옥천군 발전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발 벗고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