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상인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 청취하고 지원 약속

▲ 김성원 의원, 설맞이 동두천·연천 전통시장 찾아 ‘민생 행보’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국민의힘 김성원 국회의원은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동두천·연천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직접 장을 보며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

이날 상인들은 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을 위해 막대한 예산을 확보해 준 김 의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전통시장 인프라 확충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김 의원은 그동안 연천·동두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연천 전곡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에 총 36.5억원의 국·도비를 확보해 2021년 조속한 완공을 이끌고 ‘동두천 큰시장 공영주차장’ 건립에 국비 25억원을 확보하는 등 지역 전통시장 인프라 개선에 앞장서왔다.

지난 1일에는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만나 지원 건의서 전달하며 동두천·연천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발 빠르게 대변해왔다.

지난해 동두천 중앙시장·큰시장과 연천 전곡전통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돼 김 의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결실을 보기도 했다.

김 의원은 “이번 설 명절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애용해 달라”고 당부하며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와 적극 소통하며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