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재벌X형사’ OST 네 번째 가창자 발탁…섬세한 표현력 ‘기대 UP’

▲ 사진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가수 대성이 ‘재벌X형사’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대성이 부른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의 OST Part.4 ‘추억들로’가 공개된다.

대성의 목소리로 시너지를 더한 ‘추억들로’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그리운 마음들을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위로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대성은 ‘추억들로’를 통해 호소력 짙은 음색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곡 해석을 선보이며 극의 보는 재미까지 더할 계획이다.

최근 대성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정식으로 발매한 첫 싱글 ‘Falling Slowly’로 리스너를 만난 바 있다.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준 대성인 만큼, 이번 OST로 선사할 새로운 매력을 향해 기대가 쏠린다.

각종 음악 작업부터 방송, 콘텐츠, 공연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대성은 올 한해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한편 대성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데이 ‘D’s ROAD in SEOUL’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