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더’ 아이엠, 미니 3집 콘셉트 포토 속 조각 같은 비주얼 ‘컴백 열기↑’

▲ 사진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신보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일과 22일 아이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의 새 미니앨범 ‘Off The Beat’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흑백 무드의 톤으로 무게감을 더한 아이엠은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며 클래식한 감성을 연출하는가 하면, 입술 피어싱과 안경, 가죽 장갑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 긱시크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엠은 와이드 핏 셋업으로 트렌디한 면모를 보여준 것은 물론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옆선을 과시하며 조각 같은 비주얼을 완성, ‘Off The Beat’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전작 ‘OVERDRIV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이번 신보 역시 아이엠이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그만의 짙은 음악 색깔까지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간 ‘올라운더 뮤지션’다운 행보를 펼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한 아이엠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해 돌아오는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의 역량을 만나볼 수 있는 ‘Off The Beat’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