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핫루키’ NOWADAYS, 화수분 매력 발산할 팬 쇼케이스 ‘입덕 유발 준비 完’

▲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팬들과 함께 뜻깊은 데뷔를 맞이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4월 2일 오후 8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그룹 NOWADAYS의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데뷔 및 첫 번째 싱글 ‘NOWADAYS’의 발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의미 있는 자리다.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만큼, NOWADAYS는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통해 화수분 같은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NOWADAYS는 배웅회와 더불어 스페셜 기프트까지 제공한다.

신예다운 풋풋한 모습으로 팬들과 마주할 이들은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일찍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NOWADAYS. 팬 쇼케이스 개최 소식으로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는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출격을 알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NOWADAYS’를 발매하며 이들의 팬 쇼케이스는 3월 2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