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요즘의 나,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것과 원하는 것 그렸다”

▲ 사진제공 = 얼루어 코리아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22일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아이엠과 함께한 인터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엠은 강렬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컴백을 앞두고 바쁜 일정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시시각각 변하는 포즈와 눈빛, 높은 집중력으로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세 번째 미니앨범 ‘Off The Beat’ 발매를 앞두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아이엠은 앨범 비하인드를 허심탄회하게 들려줬다.

앨범의 아이덴티티를 ‘나란 사람 그 자체’라고 표현한 그는 “요즘의 나,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것과 원하는 것을 그렸어요. 좋아하는 것, 하고 싶은 걸 해보자는 마음으로 가볍게 시작했어요.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롭게 몰입했어요”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앨범 제목과 같이 자신의 음악적 방향성이 틀에 얽매이지 않고 ‘비정형’적임을 음악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URE’부터 ‘Bust it’, ‘X0’, ‘Skyline’, ‘MMI’, ‘nbdy’까지 여섯 개의 트랙이 담겼다.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아이엠은 앨범을 장황하게 소개하기보다“일단 들어봐 주세요”라는 말을 남기며 “제 음악이 어떤 설명 안에 갇히지 않길 바라요. 듣는 사람의 마음에 닿는 대로 느끼는 대로 감각했으면 좋겠어요”고 앨범에 대한 나름의 신념을 전했다.

지난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 이후 솔로 활동까지 성실하게 이어가고 있는 아이엠은 “항상 더 나은 나를 위해 살아가는 느낌이에요. 제가 음악을 하는 이유는 그저 좋아서예요. 저를 기억하는 최적의 수단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소중해요”며 음악을 향한 순수한 애정도 드러냈다.

아이엠의 ‘Off The Beat’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그의 화보 및 인터뷰는 얼루어 4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IPC종합뉴스(국제전문기자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